더블린은 아일랜드의 수도이며 도시는 항상 최신 유행을 따르고 있기 때문에 더블린 게이 바는 찾기 쉽습니다. 어디를 봐야 하는지, 도시에 게이 친화적인 장소가 많이 있는지 알 때 말이죠. 친구와 함께 갈 곳을 찾는 것은 쉬워야 합니다. 더블린의 게이 바와 문화의 혼합은 도시를 하나의 아이디어로 만듭니다. 술을 마시러 가는 곳.
더블린의 장면은 번성하고 있으며 언급할 게이 바가 몇 개 있습니다. Lower Mount Street에 위치한 Oil Can Harry’s는 훌륭한 칵테일 메뉴를 제공하는 매우 게이 친화적인 바입니다. 한 달에 두 번 게이의 밤을 갖는 매우 인기있는 게이 친화적 인 바인 Viva도 있습니다. 그들은 훌륭한 음료 메뉴도 제공합니다.
Dragon 바는 훌륭한 장식, 칵테일 및 바 위에 높은 무대가 있는 실제 치즈 음악과 함께 매우 활기찬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바는 화려한 밤을 제공합니다.
더블린 게이 클럽이 증가하고 있지만 더블린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것은 매월 첫째 토요일에 모든 여성의 밤을 갖는 Lovebug와 같이 주류 클럽과 바에서 게이의 밤을 여는 강남고급술집 것입니다. 또한 금요일 밤 11시부터 정기적으로 게이의 밤을 제공하는 HAM이라는 클럽이 있으며 여기에는 음악 및 이벤트와 같은 다양한 엔터테인먼트가 있습니다.
더블린 게이 클럽은 매우 유명하며 이 지역에서 주류가 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GUBU는 Capel Street에 위치한 새롭고 트렌디한 게이 바입니다. 스탠드업 코미디, 드래그 쇼, 라이브 음악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일요일에 이성애자에게 밤을 보내지만 나머지 시간에는 엄격하게 게이입니다.
Panti Bar는 아일랜드 최고의 드래그 퀸인 Panti가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목요일, 금요일, 토요일, 일요일 밤에 공연을 하고 주말에는 DJ의 밤을 가집니다. 그들은 아래층에 당구대도 있습니다. 바는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새벽 2시까지 영업합니다.
더블린의 어느 바에든 들어가자마자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고 합니다. 이는 더블린의 모든 게이 바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실제로 당신은 영원히 머물고 싶거나 적어도 몇 번이고 다시 가고 싶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