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의 불행한 매체

북한 방문을 고려 중이신가요?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으로 여행을 가기로 결정했다면 북한 조선 TV, 만수 언덕 TV(평양만 해당), 조선 교육 문화 TV의 세 가지 TV 시청 옵션이 제공될 가능성이 큽니다. 이 세 가지는 모두 정부 선전을 전국에 퍼뜨리는 데 사용됩니다.

이제 오해하지 마십시오. 수백 개의 채널이 일종의 선전에도 사용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미국 TV는 “육체적 지식”, 폭력, 다양한 정치적 의견, 오락, 물론 일정 비율의 적절한 정보를 전파합니다. 그러나 북한에서 모든 메시지는 수십 년 전에 형성된 인격 숭배에 중점을 둡니다.

라디오는 지역 소비를 위한 방송국이 하나뿐입니다. 라디오는 모두 이 하나의 채널을 수신하도록 고정되어 있습니다. 주변 국가의 수신을 수신하도록 라디오를 수정하는 것은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모노톤 메시지는 동일합니다. 프로그램의 약 34%는 두 Kim 중 한 명을 칭찬합니다. 28%는 근로자가 자신보다 더 열심히 일하도록 장려합니다. 17%는 주체(자주) 주제를 설교한다. 12%는 가난한 한국인과 그들의 고통, 또는 서울 정부에 대한 모욕에 관한 것입니다.

다른 북한 라디오는 다른 곳, 주로 남한으로 보내진다. 남한의 방식에 대한 비판의 아낌없는 도움으로 아름다운 음악을 내보낸다. 더 많은 비판을 받는 또 다른 사람은 실제로 한국에서 반체제 인사를 사용하여 한국에서 방송한다고 주장합니다. 방송사는 탈북자와 납북자의 합성어다.

시민의 최대 4분의 1이 라디오를 “고쳤습니다”. AM과 단파 신호는 살균된 라디오와 신호 재밍 시도에도 불구하고 통과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듣습니다. 처음에는 믿는 데 어려움을 겪지만 결국에는 진리가 통과하여 사람들을 자유롭게 합니다. 지식이 있는 사람들은 현실 세계와 화해하지 않는 것들을 얼마나 오랫동안 들었는지 깨닫고 떠나곤 합니다.

기독교인으로서 부산오피 우리의 더 큰 소망은 한국인들이 예수로 알려진 “진리”를 듣고 육신과 영이 자유롭게 되는 것입니다. 우리의 기도와 노력과 은사에 낙심하지 맙시다. 아들이 자유케 하는 자는 참으로 자유하다!

은 북한을 위해 기도해야 할 신자들에게 몇 달 전에 만든 웹사이트입니다. 나는 거의 매일 뉴스, 책 또는 북한 이야기를 다루는 블로그를 쓰고 있습니다. 사이트에 라이브 뉴스 피드, 리소스 목록, 그림 에세이, 북한의 압도적인 필요에 대응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함께 조선을 사랑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