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해 모험 이야기를 좋아한다면 Wilbur Smith의 “Hungry as the Sea”를 읽어보십시오. 남극 대륙의 추운 바다에서 남아프리카, 런던 법정, 무시무시한 카리브해 허리케인에 이르기까지 극도의 긴장감을 선사할 것입니다.
Nicholas Berg는 한때 해운 컨소시엄의 회장이었고 대양을 항해하는 제국을 통치했습니다. 그의 운명은 바뀌었고 그는 그의 제국과 그의 아내를 던컨 알렉산더에게 잃었습니다. 이제 그는 현대적이고 강력한 구조용 예인선인 Warlock의 선장이 되었습니다. 그는 이전 유람선 중 한 척으로부터 조난 전화를 받고 구조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케이프 타운을 떠나고 있습니다. 600명의 승객을 태운 배는 남극에 좌초되었습니다. 날씨가 끔찍하고 배가 치명적인 빙산으로 둘러싸인 케이프 알람의 절벽에 부딪히고 있습니다. Berg의 영웅은 바다이야기 그의 인생을 뒤집고 권력을 되찾게 합니다. 그러나 국제 해운 시장으로의 그의 복귀는 새로운 회장과 잘 어울리지 않습니다. Duncan은 강력한 적이며 그를 완전히 파멸시키려고 합니다.
이것은 삶과 죽음의 모험, 서스펜스와 로맨스의 모든 것을 갖춘 이야기입니다. 스릴 넘치는 예인선 구조로 시작되며 액션이 치열합니다. Smith는 훌륭한 이야기꾼이며 바다에서 구조를 둘러싼 위험한 날씨와 얼음을 설명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바다에 맞서는 남자의 스릴 넘치는 이야기입니다. 배와 바다로 가는 모험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매혹될 것입니다.
출판사: St. Martin’s Paperbacks (1999년 5월 15일)
ISBN: 978-0312971076
대중 시장 페이퍼백: 501페이지
가격: $7.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