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은 매우 활동적이며 정기적으로 뛰어 다니고 있습니다. 이 활동은 건강에 좋지만 위험할 수도 있습니다. 시멘트 바닥, 미끄러운 타일 또는 벽돌 벽은 어린이가 이러한 단단한 표면 중 하나에 넘어지거나 머리를 부딪힐 경우 웃음을 빨리 멈출 수 있습니다. 이것이 인터로킹 EVA 폼 매트가 활동적인 어린이가 있는 모든 환경에 훌륭한 솔루션인 안전놀이터 검증 이유입니다. 아이들은 이 매트를 퍼즐이나 퍼즐처럼 좋아하며 종종 직소 매트 및 퍼즐 매트라고도 합니다.

집이나 콘크리트(및 기타 단단한 표면) 근처에서 활동할 때의 큰 위험 중 하나는 뒤로 넘어져 머리 뒤쪽을 치게 될 위험입니다. 이것은 매우 심각한 부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퍼즐 매트를 함께 조각할 수 있기 때문에 거의 모든 위치에 맞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추가 보호를 위해 벽에 놓을 수도 있습니다.

이 매트는 태권도와 같은 휘트니스 센터 및 학교를 위한 전형적인 무술 매트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어린이 무술을 위한 안전 바닥을 만드는 데 국한되지 않습니다. 다른 많은 솔루션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몇 가지입니다.

* 공원에서 사용하여 안전 미로를 만들었습니다.

이 매트는 정사각형이나 직사각형을 형성하기 위해 연결할 필요가 없습니다. 조합하여 나만의 디자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열린 공원에서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퍼즐 매트 미로에 직소 매트를 끼워서 훈련 게임에 사용합니다. 참가자들은 눈을 가리고 손과 무릎으로 걸어 출구를 찾습니다.

* 다른 놀이 공간 외부

나는 아이들이 탄력있는 집 근처에서 뛰어 놀다가 미끄러지는 타일 위의 집에 두었습니다. 아이들이 뒤로 넘어지면 머리를 부딪힐 위험이 있으므로 이 매트는 기존의 다른 놀이 공간 주위에 두거나 집을 안전한 놀이터 또는 아이들을 위한 안전한 놀이 공간으로 바꾸는 데 적합합니다.

* 뒤뜰 안뜰 보호

나는 떨어질지도 모르는 아이들을 보호하기 위해 그네 아래 뒤뜰 안뜰의 콘크리트 위에 두었습니다. 아이들은 항상 뒤뜰에서 뛰어 다니기 때문에 나는 위험하다고 생각되는 주요 영역을 목표로 삼습니다. 이 매트는 야외에서도 잘 되기 때문에 손상될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됩니다. 아이들은 그것들을 옮기고 가지고 노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다양한 용도를 제공하는 어린이 놀이 공간에 대한 최고의 투자 중 하나가 됩니다.

* 어린이 놀이방 또는 무술 바닥재

아이들은 점프, 구르기, 펀치 및 킥을 좋아합니다. 거의 모든 지역을 놀이방으로 바꾸는 빠른 솔루션을 원하신다면, 맞물리는 퍼즐 매트와 문제만 있으면 아이들이 무술을 연습할 수 있는 즉각적인 장소가 생기거나 아무 장소에서나 놀 수 있습니다.

퍼즐 매트 – 어린이 놀이터 또는 놀이 공간을 위한 안전 바닥재